본문으로 바로가기

소액대출 200만원 상품 알아볼까요?

category 대출 정보 2019. 8. 20. 02:14

200만원 급전이 필요한 경우 신용등급이 낮거나 무직인 경우 대출받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대부업체에서는 200만원이면 심사도 안하고 빌려주는데 그렇게 되면 신용등급의 급속한 하락이 우려됩니다. 카드사의 카드론도 마찬가지에요. 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왠만하면 카드론 및 대부업체는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대출 200만원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카카오뱅크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고 연체나 파산 등의 기록이 없으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이에요. 금리는 3.01~15% 사이에서 정해집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라 급할때 빼서 쓰고 채워놓으면 이자도 많이 안나갑니다. 경조사비를 내야할때, 월급 전 돈이 필요할때, 현금이 필요할때를 대비해서 미리 만들어 놓으면 편해요.

 

카카오뱅크 어플을 깔고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바로 비상금 대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로 간편하게 출금도 가능해요.

 

사이다뱅크

SBI저축은행의 모바일앱인 사이다뱅크에서 대출 신청할 수 있는 소액마이너스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와 같이 마이너스 통장방식이에요.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한 경우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며, 금리는 6.9~16.5% 고정금리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이기에 대출한도 내에서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며, 매월 한도사용금액에 따라 이자금액을 납부하게 됩니다. 만기일에 기한연장을 하지 않는 경우 대출원금과 이자를 모두 상환하게 됩니다. 대출신청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1금융권에서 대출 거절 받은 경우 저축은행의 소액대출상품을 신청해보면 됩니다.

 

롯데캐피탈

롯데캐피탈의 소액론입니다. 캐피탈사에서도 이런 신용대출을 취급하고 있어요. 단기자금이 필요한 경우 신청가능하며 신용카드 사용실적만 있으면 소득이 없어도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100~300만원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12.0~19.9% 사이에서 정해집니다.

 

인터넷에서 대출 신청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이나 연장심사 통과시 3년까지 가능합니다. 무직자의 경우 신용대출 받기 어려운데 캐피탈사의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을 잘 활용한다면 중금리로 1000만원 이상의 금액도 대출 가능합니다.

 

보험계약대출

 

실비보험이 아닌 암보험 같은 장기보험이 있다면 해지환급금의 범위(50~95%)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대출서비스입니다. 급전이 필요하면 보험을 해지하고 해지환급금을 받으려고 하는데 그럴필요없이 보험계약을 유지하면서 해지환급금의 95%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무방문, 무서류이며 신용등급의 하락에 영향이 없습니다. 본인 계좌에서 3개월 이상 자동이체로 보험료를 납입해야하며, 대출기간은 보험계약 만기일까지입니다.

 

대출금리는 3.5~9% 정도로 적용됩니다. 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한 경우 장기 보험 든 것이 있으면 보험계약대출을 활용해보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