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즈사랑은 OK저축은행에서 운영하며 이름처럼 여성전용대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성대출 분야에서 가장 규모가 큰 곳으로 보면 됩니다. 2006년 여성전문대출 브랜드로 출발해서 원래는 대부업이었는데 저축은행 상품으로 편입되었습니다. 따라서 상품의 구성도 전과 조금 변화가 생겼습니다. 주부인 경우 1금융권 대출이 쉽지 않아 저축은행의 여성대출 등을 찾아보게 되는데 미즈사랑 대출상품과 한도, 금리는 어떻게 될까요?

미즈사랑 대출

미즈사랑대출은 총 2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미즈사랑 OK론과 미즈사랑 주부OK론입니다.

대부업체일때는 상품의 종류가 더 많았는데 2금융권이 되면서 종류가 다소 줄었습니다. 일반 신용대출과 소액대출로 각각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각의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즈사랑 OK론

직장인, 사업자, 주부, 계약직근로자, 프리래서 등을 대상으로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금리는 연 12.9~23.0% 사이에서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 정해집니다.

 

준비서류는 신분증 및 소득증명자료가 필요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가지이며, 상환방식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선택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도 가능하며 한도와 금리는 동일합니다.

 

미즈사랑 주부OK론

 

주부를 대상으로 한 상품입니다. 소득이 없는 주부도 신청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5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연 12.9~23.0% 사이에서 정해집니다.

 

준비서류는 신분증만 있으면 되며 별도 소득증명자료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심사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는 있어요.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이며, 역시 상환방식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상환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도 소득이 없는 주부는 이 상품으로 신청해보면 됩니다.

 

한도조회해보기

미즈사랑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영향없이 한도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한도 조회후 상담사와 대출에 대해 상담해보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