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00만원 소액대출 알아볼까요?

category 대출 정보 2020. 1. 17. 22:53

100만원이 많은 금액도 아니고 적은 금액도 아니지만 살다보면 필요해질때가 있습니다. 언제든지 현금이 준비되어있다면 모르겠지만 급작스럽게 100만원이 필요한데 수중에 돈이 없다면 급혼란에 빠지게 되고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불법대부업체 광고에 현혹될 수도 있습니다. 100만원 소액대출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평가등급이 1~8등급에 해당하며, 연체나 회생, 파산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사실이 없으면 대출가능한 마이너스통장 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으로 소액이 필요한 경우 꽤나 유용합니다. 금리는 3.65~15.0% 사이에서 결정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이라 사용하지 않을때는 이자가 나가지 않으며,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해서 비상금 용도로 일단 만들어 놓고 급전이 필요할때마다 조금씩 쓰고 채워놓으면 이자도 거의 나가지 않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은 제1금융권 대출로 신용등급에 큰 하락은 없습니다. 현금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미리미리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유용할때 쓸 수 있습니다. 대출승인부터 대출금 받기까지 5분도 채 안걸리기에 일분일초가 아쉬울때에 신청해봐도 좋습니다.

 

국민은행 KB리브 비상금대출

국민은행 모바일어플인 리브에서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입니다. 'KB Star Club 프리미엄 스타 이상'인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계좌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숨김기능이 가능한 말그대로 비상금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10만원 단위로 대출 가능합니다. 금리는 3.89~15.0% 사이이며, 대출기간은 1년이나 최장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금리우대는 최대 0.9%까지 가능합니다. 프리미엄스타 고객인 경우 0.6%우대되며 MVP 스타 고객이면 0.9%까지 우대됩니다. 일시대출 또는 마이너스통장대출 두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이며 국민 건강보험공단의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이며, 신용등급은 1~5등급이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7.1%~8.0%로 저축은행 상품치고는 꽤 저렴한 금리를 자랑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1년이며, 만기일시상환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입니다. 페퍼저축은행의 모바일 어플인 페퍼루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빠르게 대출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소액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의 모바일어플인 사이다뱅크에서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입니다.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하면 대출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방법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 발생이 되지 않습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6.9%~16.5%의 고정금리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까지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모바일어플로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급한돈이 필요하다고 카드사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등급이 더 하락하게 되고 나중에 대출받을일이 있을때 더 불리해질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이고 신용이력에 연체 같은 흠이 없다면 위와 같은 소액대출을 통해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입니다. 현금서비스는 최후의 보루로 생각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