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성대출 상품 한도 알아볼까요?

category 대출 정보 2019. 11. 27. 23:11

몇몇 금융회사에서는 여성을 우대하는 레이디론 상품을 판매합니다.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사 등이 특히 여성을 타겟팅으로한 대출상품이 다수 존재합니다. 신용등급이 낮아서 1금융권에서 대출받기 힘든 여성인 경우 여성 타겟 대출상품을 눈여겨보면 좋습니다. 여성의 경우 남성에 비해 연체율이 낮으며, 개인회생이나 파산등이 낮기에 여성을 주고객으로 하는 상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대부업체일 수록 여성대출 상품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업체까지는 손을 안뻗치는 것이 좋아요. 2금융권에서의 여성 대출 상품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미즈사랑 여성대출

OK저축은행으로 편입된 미즈사랑의 OK론입니다. 직장인, 사업자, 주부, 계약직근로자, 파견근무, 프리랜서 등의 여성이 대상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12.9~23.0% 사이에서 정해집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이며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중 선택하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도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는 신분증과 소득증명(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사업소득원천징수, 급여통장사본 등)이 필요합니다. 저축은행 상품이므로 대출받아도 신용등급이 많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SBI저축은행 주부론

SBI저축은행 상품인 주부론입니다. 주민등록초본상 세대주가 배우자이면 신청자격이 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 금리는 13.9~23.9%에서 정해집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필요서류로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여성신용대출

만 20세 이상의 소득증빙이 가능한 여성이 대출대상입니다. 한도는 최대 1억원이며 금리는 14.9~23.9% 사이에서 신용등그 및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이며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1~2% 정도이며,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득증빙서류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한국캐피탈 레이디플러스론

한국캐피탈의 기혼여성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건강보험 피부양자 유지지간 6개월 이상인 기혼여성이 대출대상이며, 배우자 소유 아파트 및 주택에 거주하는 경우 한도 우대됩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원, 금리는 7.9~24.0% 으로 신용등급별 차등적용됩니다.

 

건강보험 피부양자가 된다는 것은 소득이 낮거나 없는 주부 또는 프리랜서인 경우 가능합니다. 쉽게말해 주부대상 대출이라고 보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5년까지이며 제출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