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서류 소액대출 쉬운곳

category 대출 정보 2019. 8. 18. 02:24

소액대출은 직업이 없어도 무직이어도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부업체 또는 카드사의 카드론은 반드시 피해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300만원 이하의 소액대출은 은행이나 저축은행에서 충분히 가능하니 꼭 제도권 은행권에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은행권에서 받지 못한다면 캐피탈사에서 카드소지자 대출을 받아보세요. 신용카드 1년이상 보유하고 있으면 어렵지 않게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 소액대출은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2금융권의 소액대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축은행의 소액대출 연체율이 높아져서 소액대출의 규모가 축소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주요 저축은행의 소액대출 상품이에요.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사이다뱅크의 소액마이너스 대출입니다.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한다면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방식으로, 금리는 6.9~16.5%의 고정금리이며 최대한도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심사에 따라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사이다뱅크 APP을 통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동안 대출한도 내에서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며, 매월 한도사용금액에 따라 이자금액을 납부합니다. 만기일에 기한연장을 하지 않으면 대출원금과 이자를 모두 상환하게 됩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소액대출상품입니다.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이 대상이며 대출한도는 500만원까지, 금리는 12.9~22.7% 사이에서 신용등급에 따라 정해집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도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5년까지이며,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둘다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주부라면 소액을 중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주부신용대출

웰컴 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의 주부인 경우 신청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14.9~23.9% 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또는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1~2% 정도 됩니다. 모바일이나 홈페이지로 신청가능하며,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합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

페퍼루 300은 직장인 또는 건강보험 직장가입자가 대출대상입니다. 한도는 300만원이며 금리는 7.1~8.0%로 꽤 낮은 편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일시상환방식입니다.

 

페퍼저축은행의 모바일앱인 페퍼루에서 신청가능하며 공인인증서로 서류를 대신하기에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 입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만 32세 이상 소득있는 사람이 대상이며 대출한도는 500만원, 금리는 5.9~19.4% 입니다. 신용도와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이며, 기간은 5년까지 원리금균등분할 또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서류제출 필요없이 본인명의 신분증과 공인인증서만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자동대출

최대한도 300만원, 금리 16.6~17.5% 인 모바일APP으로 진행하는 자동대출입니다. 상담원과의 통화없이 대출신청부터 송금완료까지 한번에 진행됩니다. 중금리로 빠르게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