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서류 당일대출 상품 알아보아요

category 대출 정보 2019. 8. 10. 17:05

살다보면 소액의 돈이 즉시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소액을 대출받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것은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은 되도록이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업체 대출도 마찬가지에요. 시중은행이나 저축은행에서 대출받는 것이 좋습니다. 은행권에서 무서류 당일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언제든지 출금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대출입니다. 대 한도 300만원에 금리는 3.05%~15%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비상금이 필요없더라고 하나정도 만들어 놓으면 좋습니다. 마이너스대출이기에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으며, 추후 필요할때 끌어쓰고 월급날 채워놓으면 이자부담도 크지 않습니다. 1년마다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은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신용평가등급(CB)이 1~8등급에 해당되면 가능하며, 연체나 회생·파산 등의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어플로 신청하면 되며 신청 완료 후 2~3분 내로 대출 승인이 가능합니다. 바로 사용가능하며 이체 또는 체크카드로 ATM에서 출금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이지론

페퍼저축은행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소액 자금이 급하게 필요한 사람을 위해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금리는 19%~24% 사이에서 적용됩니다.

 

직장인을 비롯한 근로소득자가 대상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상환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3년이내 2%에요.

 

현재 연체가 없으면 별도 유선상의 재직 확인 절차없이 건강보험납부 확인으로 쉽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합니다.  제출필요서류는 신분증과 건강보험 납부확인서만 있으면 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소액마이너스통장 상품입니다. 최대한도 500만원까지 금리는 6.9%~16.5%(고정금리)로 적용됩니다.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하며 대출 대상이며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어야 합니다. 통상 마이너스통장 대출처럼 1년까지이며 만기전 연장신청이 가능하고 심사에 따라 1년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와 만기연장 수수료는 없습니다. 저축은행 상품치고는 금리도 낮고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어서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어플을 통해 무서류 자동심사가 이루어지며 빠르게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나오론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로 만 32세 이상 소득있는 사람이 대출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5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5.9%~19.4%에서 정해집니다. 한도와 금리는 신용도와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준비서류는 따로 없으며 신분증과 공인인증서만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5년 이내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2% 범위 내에서 정해집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낮은 금리와 한도가 비교적 높은 저축은행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저축은행은 금리인하 압박에 의해 소액대출 상품이 점점 줄어드는 추세입니다. 과거 금리가 30~40% 할때에는 높은 연이율로 이익을 얻을 수 있었지만, 현재 24%인 법정 최대금리로는 득보다 실이 많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중금리 대출보다 리스크가 높은 소액신용대출에 손을 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2016년 2분기부터 소액대출 감소세가 시작되어 현재까지 30% 넘게 대출규모가 적어졌습니다. JT친애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SBI저축은행, 애큐온 저축은행 등이 급격하게 신용대출을 줄였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빠르게 대출받을 수 있는 소액상품은 여럿 남아있기에 잘 활용하면 좋습니다.

 

1,2 금융권에서 소액대출을 받기가 어려운 경우 캐피탈사의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을 신청해봐도 좋습니다. 신용카드를 1년이상 소지했으면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연체 등이 없을 경우 어렵지 않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